본문 바로가기

캐치프로그램 생생후기

(100)
[생생후기] 2021 제약산업 트렌드 업계분석 I 무료 현직자멘토링 I 취업준비 I 글로벌제약사 💭강의 소식듣고 매번 들어와서 확인했습니다👨‍💻 💭지난 강의의 찐감동ㅠㅠㅠ 재경험...!!!😍 💭현직자의 살아있는 지식과 경험담🍯 💭뛰어난 통찰력으로 채워진 옹골찬 강의!👍🏼 ⠀ 캐치 무료 직무인사이드 바이오·신약개발 시리즈 참여자들의 솔직담백 리얼후기 더보기 국내 제약산업에 대해 적나라하게 파헤치는 속시원한 강의 정말 속시원했네요ㅎㅎㅎㅎㅎ현직자의 관점에서 한국의 제약산업을 알기쉽게 정리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NA_9**** / 2021.02.09(고려대, 바이오시스템의과학부) 뛰어난 통찰력으로 채워진 옹골찬 강의 우선 열강을 해 주신 멘토님과 이러한 자리를 만들어 주시고 퀄리티 높은 멘토를 섭외해 주신 캐치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최고최고!!! (...)다케다 제약사의 성장 스토리를..
[생생후기]무료 자소서 특강 I Tag방식 I 연대기 작성법 I 캐치 취업프로그램 🗨꽃밭🌷에서 빠져나왔습니다... 🗨듣고 있으면 팩폭👊🏼에 찔리지만...ㅠㅠ 🗨뼈때리는 조언ㅋㅋ오히려 좋았습니다😂 🗨30만원짜리 취업컨설팅보다 나은 0원 강의💸 더보기 # 나만 알고싶은 강의 정말 2시간 동안 멘토님의 열정이 와닿았던 시간이었습니다. 노오오력과 태깅 꼭 잊지 않겠습니다!! KA_G****(고려대, 식품자원경제학과) / 2021.02.04 # 현실성 갑! 현실적인 조언을 듣고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단순히 서류 통과 만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닌 최종 합격을 염두로 하고 진행해주신 멘토님 덕에 구체적으로 어떻게 준비해야할 지 계획을 세워야겠다고 느꼈습니다! 축복해주신다는 말씀 정말 최고의 응원이예요! 꼭 기도해주세요 ! ㅋㅋㅋㅋ 엑셀 만지러 가볼게요~~ NA_K****(단국대, 도시계..
[생생후기]LG디스플레이 해외영업 I 무료 현직자멘토링 I 취업과정, 업무 프로세스, 합격 유익한 정보와 따듯한 조언이 가득했던💕 LG디스플레이 현직자멘토링 생생후기! 더보기 해외영업 직무에 대한 고찰 멘토님께서 해외영업에 대해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갖춰야 할 역량부터, 최근 사내 이슈, 산업에 대한 이슈를 알려주신 것이 가장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취업하시게 되기까지의 과정도 진솔하게 이야기 해주셔서, 어려운 시기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오래 근무하신 만큼, 신입사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도 잘 제시해 주셨습니다. 귀한 시간 내주신 멘토님께 감사합니다:) hhj5****(상명대, 글로벌경영학과) / 2021.01.25 후배들에게 이야기해주듯 진솔했던 멘토링 제조업분야 해외영업 업무 프로세스와 필요역량 그리고 업무시 사례를 추가해주셔서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추가 시간..
[생생후기]삼성 자소서 작성법 I 캐치카페 현직자멘토링 I 무료 취업특강 더보기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일년동안 자소서를 혼자 준비하면서 내가 잘 쓰고 있는게 맞나 싶은적이 많았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서 저의 자소서에 어떤 점이 부족하고 무엇을 더 보완해야 할지 알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를 써라라는 식의 강의가 아니라 강사님만의 합격 자소서 분석과 큰 포인트를 가지고 자소서에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 설명해주셔서 더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무료로 이런 강의를 들을수 있게 해주신 캐치와 강사님께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요~! KA_0****(생명공학과) / 2021.01.10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신점 너무 감사합니다. 무엇보다도 수강생들의 고민을 정확히 캐치하셔서 해결책도 명료하게 알려주신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정말...이 강의를 무료로 듣기가..
[생생후기]금융권 IT 현직자멘토링 I 컴퓨터공학과, 스펙, 코딩테스트 준비법, 취업 준비과정 더보기 # 자소서 작성법 # 코딩테스트 준비법 # 리얼스펙👍 금융권 IT 현직자분의 취업 준비과정과 현업에 업무에 대해서 들을 수 있었고 질문에 자세히 답변해줘서 큰 도움 되었습니다. 차근차근 자소서 작성하는 법이랑 코딩테스트 준비하시는 법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NA_U****(전기전자전파공학과) / 2020.12.29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 주십니다. 구체적 스펙 같이 궁금한 것들도 전부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 ehl3****(IT공학과) / 2020.12.29 # 오직 금융권 현직자만이 들려줄 수 있는 실무이야기!🙋‍♀️ #금융권 #컴공 이 두 키워드를 모두 충족하는 특강을 듣고 싶었는데 캐치에서 이렇게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실제로 현업에 종사하시는 분을 모셔주셔서 다른 ..
[생생후기]청정원 식품영업 I 취업준비, 하는일, 자소서, 면접, 합격후기 더보기 # 생생하고 구체적인 취준 과정부터 영업사원의 업무 A-Z 파악 이렇게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취준과정부터 실무까지 설명해주신 멘토님은 처음이었습니다. 1. 취준과정: 단순히 스펙 나열에 그치지 않고 회사에 취준을 하게 콜드콜링도 해보고 실무자와의 만남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정리하고 분석하는 것이 인상깊었습니다. 취준생에게 꿀팁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멘토님의 열정도 함께 배워갑니다. 2. 실무: 입사 후 받는 교육, 영업사원의 하루일과와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역량, 영업사원에게 도움이되는 책까지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캐치에서 강의를 많이 들은 편인데 이렇게 생생하고 구체적인 강의는 처음이었어요. 강추합니다! 멘토님께서 식품산업에 관한 특강도 열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생생후기]이디야 마케팅기획 I 업무소개, 취업준비과정, 합격스펙, 식품산업 트렌드 # 찐마케터의 진솔한 강의 이디야에 관한 내용 부터 마케팅, 기획에 관해 현직자분의 강의가 정말 좋았습니다. 마케팅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이 잘 느껴져 와 닿았습니다. 이디야 들어가고 싶어요! NA_6****(광고홍보학과) / 2020.12.10 마케팅이란 직무에 대한 생각이 정리되는 멘토링이었어요. 너무 좋았습니다. NA_4****(미디어영상광고학과) / 2020.12.10 # 마케팅 업무의 세계! 마케팅의 업무안에서도 다양한 분야의 업무가 있다는 걸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을 표로 정리해서 보여주신게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내가 원하는 분야, 하고싶은 분야를 정해서 그 분야에 대해 관심갖고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jahe****(식품영양학과) / 2020.12.10..
[생생후기]이커머스 산업분석 I 취업특강 I SSG, 쿠팡, 이베이 I 이커머스 트렌드 캐치인기멘토는 역시 다르구나...👍 화력뿜뿜 열기에 한번 놀라고😮 알짜배기 유익함에 두번 놀란다는😭 열정특강!🔥🙏 멘토님 ㅇㅈ합니다 이커머스 분야에 대해 자세하고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내년에도 꼭 초대해주세요 ㅎㅎ 멘티님들과 계속소통하려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NA_E****(바이오시스템기계공학과) / 2020.12.09 2시간 순삭 2시간 시간가는줄 모르고 강의 들었습니다! 최신 마케팅 트렌드를 알아갈 수 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다음 강의가 너무 기다려지네요! 매니저님 2주차 강의 열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ㅜ_ㅜ NA_D****(국사학과) / 2020.12.09 고민은 취준만 길어지게 할 뿐입니다! 마케터직무에 관심이 있어서 해당 프로그램을 신청했습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유익하고 좋은 시간이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