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현장스케치&방문후기

(45)
[8월]캐치카페 이용후기 I 카공족 카페 I 무료 I 현직자 취업합격 특강 🔎내용을 확대해서 보시려면 🔎 PC : 이미지클릭 / 모바일 : 가로모드를 이용해주세요 :) 1. 무료커피 마시고 동기부여도 받고 캐치카페 다녀온 날! 웬만한 카페보다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집중하기 좋았어요 !! 캐치카페 장점 4가지. 하나. 커피값을 아낄 수 있다. 둘. 조용한 곳에서 방해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다. 셋.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아 동기부여 받을 수 있다. 넷. 취업관련서적이나 프로그램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앞으로도 자주 갈 예정입니다 ❤ P.S. 집 앞에 바로 있었으면 매일 갔을텐데ㅜ 2. 대학생 카공족, 캐치알고 소리질러 ! 기약없는 코로나… 카페쟁이에게 바이러스란 더더욱 무서운 존재인데, 여기처럼 확실하게 방역지침 지키는 가게들이 더 많아졌음 좋겠다 ㅠㅠ 문 열고 들어가기 전까진..
[8월]캐치카페 이용후기 I 무료음료 I 카공족 카페 I 신촌역 스터디카페 🔎내용을 확대해서 보시려면 🔎 PC : 이미지클릭 / 모바일 : 가로모드를 이용해주세요 :) 1. 지나가다 발견한 꿀카페 얼마 전 발견한 꿀같은 카페 추천할게요~ 여기는 '캐치카페'라는 곳인데 대학생, 취준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음료도 무료로 마실 수 있어요‼️ (1일 1잔) 개인적으로 원픽은 패션후르츠에이드 ♥ 2. 아니 캐치카페 왜 아무도 나한테 말 안해줬어 ?! 우선 캐치카페는 신촌 번화가에 위치해있다. 3번 출구로 나와서 한 2-3분? 걸으면 나옴. 음료과 공간 이용이 무료. 사실 캐치카페는 같이 스터디하는 분이 알려주신 장소인데 스터디 공간도 커피도 모두 무료라는 말에 난 여태 대학생활 허투루 했나...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음ㅜㅜ 여러 지점있지만 신촌이 제일 가까운 지점이..
[8월]캐치카페 이용후기 I 혜화역 대학로 무료 스터디카페 취업카페 🔎내용을 확대해서 보시려면 🔎 PC : 이미지클릭 / 모바일 : 가로모드를 이용해주세요 :) 1. 이런 카페가 어찌 공짜요 나만 알고싶은 곳이야 빡집중하기 위해서 자리를 옮긴 카페. 스터디 할때 스터디원이 알려줘서 요새 유용하게 쓰고 있다. 대학생과 취준생은 무료인 카페이다. (…)캐치카페에서는 음료를 마실 때를 제외하고 마스크 쓰는 것을 철저하게 확인하기 때문에 꼭 마스크를 쓰고 있어야 한다. 다른 카페에서 사람들이 마스크를 벗는 것에 대한 불안함이 크다면 여기서 공부하거나 작업하면 딱일 듯! 2. 현직자 만남 솔직히 쉽지 않잖아요.. 아직 취뽀를 못했지만 그래도 취준을 하면서 가장 중요하다고 느끼는 바가 있는데요. 바로 현직자와 만나서 실질적인 업무 얘기를 들으며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 (…)결론부터..
[8월]캐치카페 이용후기 I 캐치스터디 대학생스터디 무료스터디 🔎내용을 확대해서 보시려면 🔎 PC : 이미지클릭 / 모바일 : 가로모드를 이용해주세요 :) 1. 홀린듯 신청한 마케팅 캐치스터디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열정러들 저번주 목요일, 캐치카페 안암점으로 향했다. 어쩌다 발견했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캐치카페 블로그에서 마케팅 스터디 모집을 한다길래 홀린듯이 신청했기 때문이다. 첫 모임에서 시사상식, 마케팅 케이스스터디, 토론을 2시간동안 진행하고 1시간동안 GA공부나 면접준비를 하는 것으로 커리큘럼이 결론지어졌다. 스터디원들에 대해 아직 잘은 모르지만 열정만큼은 다들 대단하다고 느꼈다. 하고 싶은게 많은 사람들과 앞으로의 스터디를 함께한다니 벌써부터 열정이 끓고 있다. 미친 조합이 될 거라고 예상한다. 2. 카공족에게 가장 중요한 건..?! 곳곳에 있는 콘센트 ..
[7월] 캐치 무료 취업특강 참여후기 I IT개발자 포트폴리오 I 온라인 특강 I LG CNS 솔루션 I 외국계기업 영문이력서 내용을 확대해서 보시려면 🔎 PC : 이미지클릭 / 모바일 : 가로모드를 이용해주세요 :)
[7월] 캐치 무료 취업특강 참여후기 I 삼성전자 기술면접 프론트엔드 I VLLO 프리미어 영상편집 내용을 확대해서 보시려면 🔎 PC : 이미지클릭 / 모바일 : 가로모드를 이용해주세요 :)
[7월] 캐치카페 이용후기 I 무료음료 스터디좌석 쾌적한 실내 넓은공간 달달한 음료 내용을 확대해서 보시려면 🔎 PC : 이미지클릭 / 모바일 : 가로모드를 이용해주세요 :)
[7월] 캐치카페 이용후기 I 무료음료 식물 인테리어 패션망고티 뷰맛집 내용을 확대해서 보시려면 🔎 PC : 이미지클릭 / 모바일 : 가로모드를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