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현장스케치&방문후기

[캐치카페]NCS문제풀이특강 - 후기

 

 

 

캐치 안암에서 진행된

NCS 문제풀이 특강

수리편(w/ 최윤지 강사님)
부제: 야 너두 풀 수 있어~~~~~

 

 

 

 


 



선착순으로 불과 이틀 만에 마감 된 취업특강ㄷㄷ  
공기업/공공기관 등 최근

많은 기업에서 NCS를 도입했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취준생들이 NCS필기시험을

준비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준비해온 교재를

먼저 풀어보는 참여자들의 모습,
교재는 수리영역의 응용수리 파트와

자료분석 파트로 나뉘어 있었으며
자주 출제되는 유형별로

분석/구분이 되어 있었습니다.
모두 아시죠....? 소금물 문제와

거리-속력-시간 문제 등등 
자주 틀리고 헷갈리던!

날 아주 힘들게하는 응용수리

그 문제들ㅠㅠ

 

 

 

 

 




강사님께서는 풀이공식 자체에 대한

원리 접근을 통해
해당 유형들의 문제는

한 번 만 제대로 풀이법을 숙지해놓으면 
10초만에 풀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셨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현실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자신의 준비상태에 맞춰

재를 선택하는 법부터~

스타디 플랜 짜는 법까지
문제풀이법 이 외의 꿀팁들도

전수해주셨습니다.
특히 본인이 취약한 유형을 파악하는 것이

1차 과제였는데요.
유형1. 잘풀면서 정답 100% 맞추는 유형
유형2. 잘푸는데 정답 50~80% 맞추는 유형
유형3. 아예 못푸는 유형
크게 이렇게 3가지 유형에 따른

풀이법과 공부방법을 알려주셨죠!
:D

 

 


 


캐치 안암에서

NCS문제풀이특강<수리편>을

듣지 못한 이들을 위해
캐치 경희로에서

동일한 강의가 1회 더 진행되니
마지막 기회 놓치지 말고,

소금물 10초만에 풀어봅시다!!!

 

 

 



NCS수리영역은

NCS와 일반 대기업 인적성 유형이

비슷해서 많은 이들이 
이번 강의 통해 '야나두 풀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찾기를 바랍니다ㅎㅎ 

 

 

 

****

취업특강,채용설명회,현직자 멘토링과 같은

프로그램 내용 중

다소 민감한 내용들은

온라인 후기상에서

공개가 제한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직자 및 인담자가 직접 전수하는

진솔한 취업꿀팁과 사내정보들은

오직 현장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서만

확인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이달의 무료취업프로그램 캘린더 바로가기>>